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상도/대구

경북대 쪽문의 손칼국수 맛집! 예전!

by 공학코드 2016. 5. 1.
728x90
반응형

 경북대 쪽문 밥집을 가면서 지나갈 때마다 칼국수 집이 있길래 궁금했던 참에 칼국수집에 갈 일이 생겨서 가보았다. 생각했던 것보다 꽤나 괜찮은 곳이라서 깜짝놀랐다. 칼국수 정식과 비빔밥, 파전을 먹었는데 전부다 맛이 상당히 좋아서 인상적이었다. 나는 칼국수 정식을 먹었다. 작은 칼국수와 제육볶음, 공기밥이 제공되는 메뉴이다. 칼국수를 먹을 때 밥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다면 꽤나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먹어보면 칼국수의 국물이 굉장히 진한 것을 느낄 수 있다. 들어오기 전에 문 옆에 있던 문구인 갖은 곡물가루로 끓여서 영양만점! 이라는 것이 사실이었다. 칼국수가 이토록 진한 곳은 많지 않은데 굉장히 훌륭한 향과 맛이었다. 곡물을 싫어하는 사람에겐 굉장히 힘든 맛일 수도 있으나 애초에 곡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칼국수를 안 먹겟지 싶다.



 제육볶음도 이렇게 나온다. 기본을 지키는 맛이다. 칼국수를 먹을 때 제육볶음이 생각보다 꽤나 잘 어울린다는 것을 느꼈다. 밀면먹을 때 만두먹는 것처럼 좋은 조합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