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상도/대구

지산동맛집 곱창고 지산점에서 곱창모듬을 먹었다.

by 공학코드 2016. 11. 3.
728x90
반응형

 칠곡에서 곱창고를 가서 대창에 감동한 적이 있었는데 최근에 곱창고 지산점에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다녀왔다. 이번에는 곱창모듬을 먹었는데 아주 감동이었다. 씹을 때 마다 느껴지는 육즙과 고소함! 최고다. 



 곱창고 지산점은 음식점이 밀집되어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었다. 이 거리는 처음 와보는 거였는데 시끌벅적하니 걷기만 해도 기분이 들뜨는 느낌이었다. 드라마 함부로애틋하게에서 자주 등장하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이번에 방문할 때는 굉장히 익숙하게 느껴졌다. 실내도 역시 깨끗하다.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기본 상차림이 나온다. 곱창이 나오기 전까지 찌개를 먹으면서 속을 달래며 대화를 하다보면 어느 순간 곱창모듬이 나온다. 과연 그 맛은 어떨까! 대구맛집이 될 수 있을까!



곱창모듬이 초벌되어 나왔다! 염통은 바로 먹으면 되고 나머지는 익을 때까지 기다려야한다.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이 자르고 구워준다.



크! 염통의 이 영롱한 빛깔! 군침돈다. 잘라서 한 점 딱 먹으면! 엄지척! 대구맛집으로 인정!



 직원 분이 이렇게 잘라 준다. 부추도 올려서 부추 숨이 살짝 죽을 때까지 기다리면! 크! 육즙이 촵촵! 고소하고 달짝지근한 것이 참 맛있다. 곱창모듬 2인분인데 참 많다.



부추와 염통을 같이 싸악! 부추와 곱창도 싸악! 크 맛있다. 내가 지산동에 산다면 곱창고 같은 지산동맛집에 자주 올텐데!



 곱창고에는 메뉴가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되는데 이 나무 모양 메뉴판은 참 이쁘다. 역시 곱창고는 실내가 세련되고 정감가게 만들어져 있는 것이 참 괜찮다. 



확실히 곱창고는 맛있는데다가 다른 곳보다 소곱창이 저렴한 편이기도 해서 소곱창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기에 꽤 괜찮은 곳이다. 곱창고 지산점! 수성구맛집으로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