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23.5-7] 방글라데시

스테이크 아웃 - 방글라데시 스테이크 전문점

by 공학코드 2023. 6. 27.
728x90
반응형

방문 배경

상무님이 저녁 사주신다고 해서 방문하게된 스테이크 전문점에 대해서 기록한다. 방문했던 곳은 스테이크 아웃이라는 가게였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기대했던 것 보다 고기가 매우 좋았고 사이드와 소스도 맛있었다.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업체 정보

  • 상호명: 스테이크 아웃(Steak Out)
  • 주소: 5th Floor, Bay's Bellavista, House 50 Road No. 11, Dhaka 1212

관련 동영상

방글라데시 스테이크 맛집 - 토마호크, 티본

관련 사진

사쿠라 물
구울 고기를 보여준다
메뉴판
구울 고기 확대
따로 주문한 에피타이저 중 하나
콜라
토마호크
티본
티본
소스

식사 후기

각자 기호에 맞게 토마호크와 티본, 안심을 고르고 먹고 싶은 사이드 디쉬, 소스를 2가지씩 고르고 먹었다. 가격은 1인당 2,000다카에서 4,000다카까지 다양했는데 고기 중량과 제공되는 품질을 고려하면 꽤 합리적이었다. 지방이 많은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토마호크를 선호했다. 나는 티본이나 안심을 주문해서 미디움 레어 정도로 먹으면 딱 좋았을 것 같다. 영어가 가능한 근무자가 있어서 매우 편했고 근무자들이 유쾌했었기에 좋은 경험이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생각이다.

 

 

메뉴판 사진을 이 글에 담기에는 너무 많아서 구글 지도에 메뉴판 사진을 업로드하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