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수익 모델

애드센스의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등장했습니다.

by 공학코드 2010. 11. 10.
728x90
반응형



뜬금없이 이런 것이 뜨길래 들어가봤지요.

바뀐 점은... 쉽게 말해서...

복잡해졌다.




바뀐것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네요



뭐 이런거라는데.. 직접 봐야 알겠죠.

바뀐것중 이런것들이 좋네요 몇분 못 봐서 몇가지만..


광고 종류 별 실적도 나오네요


오.. 광고 타입 별 실적도 나오네요

지금 당장 궁금한거는 타겟팅 가능 이라는 것이 저의 눈을 자극하네요. 전부터 '뭔가?' 싶었던 기능이었죠. 이번에 파헤쳐 봐야겠네요.. 검색해보니.. 이걸로 삼성 광고를 타겟팅 받았다는 말도 있고.. 흠....


아... 이런..

새로운 애드센스 인터페이스로 채널 타겟팅 설정하면 게속 초기화 되네요 흠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