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존 자료 보관용)

이은빈님의 언리얼엔진4 포트폴리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8. 10.
728x90
반응형

유튜브를 유랑하고 있다가 보게 된 어떤 분의 언리얼엔진4관련 포트폴리오 영상입니다. 



불관련된 포트폴리오 영상입니다. 저는 만드는 법을 모르니 보면 볼수록 신기하네요^^



이건 얼음관련 영상이네요. 광역 얼음 마법같은 느낌을 주네요.



이건 무기를 들었을 때 땅을 찍는 모션이랑 이펙트 같아요. 이런 자극 영상을 보게 됬으니 저는 앞으로 당분간은 이펙트 관련된 글을 왕창 보게 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