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66

728x90
반응형
의령식육식당 - 구미 신평동의 목살전문 정육점 집 뒤에 정육점이 있길래 가서 돼지고기를 사왔다. 의령식육식당이라는 곳이었는데 목살만 취급하는 목살 전문점이었다! 최근에 근처의 정육점은 다 다녀보고 있는데 영 마음에 드는 곳이 없어서 낙담하던 중 이 집의 고기를 한 번 봤는데 캬! 구미의 정육점에서 최초로 본 좋은 고기였다. 보이는가? 지방 질이 고기에 골고루 뭍어 있다. 훌륭한 마블링이다. 목살 외에도 부위가 확실하지 않은 고기들도 있었는데 오히려 이 고기들이 더 맛있기도 하여 즐거운 식사시간이었다. 여기가 의령식육식당이다. 주인할머니가 가게에 안 계실 때도 있는데 그럴 땐 기다리는 것 외에는 답이 없다. 훌륭한 고기를 먹고 싶다면 기다릴 수 밖에... 싱싱한 오이고추와 상추를 고기와 함께 맛있게 구워먹었다. 종종 이 집에서 목살을 사서 먹을 것 같.. 2015. 6. 27.
구미 신평동 춘천닭갈비에 다녀왔다. 닭갈비를 먹고 싶어서 이번에는 신평동에 유일한 닭갈비집인 춘천닭갈비에 다녀왔다. 2인분도 되서 다행이었다. 샐러드, 물김치, 상추라는 기본찬이 나왔다. 닭갈비를 적당하게 먹고 볶음밥해서 먹었다. 가끔 닭갈비가 생각나면 갈 것 같다. (구)금오공대 후문에 위치해있다. 2015. 6. 27.
구미 신평동 청담동말자싸롱 - 시원한 맥주집 구미 신평동에도 드디어 맥주 한잔 마실 수 있는 가게가 생겼다. 청담동말짜싸롱이라는 곳인데 가보니 생각보다 꽤나 괜찮았다. 더운 여름에 시원한 맥주 한잔은 역시 진리다. 청담동말자싸롱이라는 곳은 처음 가봤기에 간김에 종류별로 깔짝깔짝 먹어봤는데 내 입맛에는 크림맥주가 제일 맞는 것 같다(나머지 병맥들은 다른 곳에서도 얼마든지 먹을 수 있으니까 논외로 한다). 감자와 치즈스틱 역시 모두 맛은 훌륭하였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소란스럽긴 하지만 종종 가볼만한 것 같다. 개업한 지 얼마 안 되서 아직 검색하면 안 나오는데 주소는 위와 같다. 경북 구미시 신평동 134-2 이다. 2015. 6. 17.
뇌를 자극하는 C# 5.0 프로그래밍 13장 연습문제 1~2번 답 13장에서 익힌 개념에 대해 묻는 문제들이다. 1. 출력결과가 다음과 같이 나오도록 아래의 코드에 익명 메소드를 추가하여 완성하세요.using System;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using System.Linq;using System.Text;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practice13_1{ delegate int MyDelegate(int a, int b);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MyDelegate Callback; Callback = delegate (int a, int b){ return a+b; }; Console.WriteLine(Callback(.. 2015. 6. 17.
구미 신평동 대게왕국에 밀면과 물회를 즐기러 갔다 경주 사람인 나는 무더운 여름만 되면 자주 시원한 밀면이 먹고 싶다. 하지만 구미에 사는 나는 구미사람들이 밀면을 잘 모르고 거의 먹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패닉에 빠졌었다. 최근에 구미 신평동 대게왕국이라는 곳이 밀면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몇 번 다녀왔다. 대게 집이긴 하지만 여름 특선으로 한다고 한다. 대게왕국의 밀면이다. 면은 밀면치고 얇은 편이며 물김치로 추정되는 다데기가 들어가 있어서 맛과 향이 개성적이다. 나는 맛있게 잘 먹고 왔다. 획일화된 밀면보다는 가게마다 조금씩 특성이 있는 이런 밀면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즐겁게 먹었다. 어느 날 한 번은 밀면육수가 아직 준비가 안 되서 물회를 먹게 되었는데 여기 물회도 굉장히 인상적이다. 물회에 밀면이 나와서 물회국수처럼 먹을 수 있다. 밥을 말아먹.. 2015. 6. 15.
구미 김태주선산곱창 본점에 다녀왔다. 구미에서 유명한 선산곱창집인 김태주선산곱창 본점에 다녀왔다. 처음부터 결론을 말하자면 술 한잔 하러가기에 굉장히 좋다. 이런식으로 세팅이 된다. 끓이면서 집게와 가위로 재료들을 집어서 잘라야 한다. 보글보글! 완전 맛있어 보인다. 대접밥을 주문해서 공기밥 처럼 곱창을 먹으면서 먹어도 되고 마지막에 볶아 먹어도 된다. 2015. 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