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23

728x90
반응형
정말 맛있었는 삼겹살이 있던 구미 인동의 육풍 얼마 전에 구미서 일하는 친구가 고기를 쏜다길래 갔던 육풍이다. 친구가 어찌나 이 집이 맛있다고 소개를 하는지 하.. 몇 번들었는지 귀에 딱지가 남을 지경이다. 먼저 결론부터 말하자면 친구가 그렇게나 인동에 있는 육풍이 맛있다고 강조했는지 완벽하게 이해가 될 정도로 맛있는 삼겹살과 육회가 나온다! 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딸랑 한 장만 찍고 먹기만 했었다. 이 집 엄청나게 맛있다! 고기를 좋은 것을 쓰는 것 같다. 육회도 꽤나 괜찮게 나와서 굉장히 즐겁게 먹었다. 명이나물 등 고기랑 같이 먹기에 좋은 것들이 아주 훌륭한 맛을 내기에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다. 육풍을 가기위해서 주차하는 것이 조금 까다로운데 유료주차장을 쓰면 쉽고 아니면 주변에 좀 돌아다녀야 할 것이다. 개인적으론 대구대비 월등히 쉬운편이라 .. 2016. 2. 27.
페이스북이 인수한 PUSH 서비스 Parse의 서비스가 2017년에 종료됩니다. 페이스북이 인수한 PUSH 서비스인 Parse의 서비스가 2017년 1월 28일에 종료됩니다. 서비스는 종료되지만 Parse는 Parse 서버 프로그램을 오픈소스로 공개하여 개발자가 직접 Parse 서버를 운영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제 어지간한 Push 솔루션 만드는 회사는 다 죽겠네요. Parse보다 좋게 만들기는 좀 어렵죠. 기존에 Parse를 사용하던 개발자를 위해 Parse는 마이그레이션 방법을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그림과 같은 절차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하면 됩니다. 저에겐 Parse는 쉽고 빠르게 iOS와 안드로이드를 동시에 지원하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안정적인 PUSH 서비스였습니다만 이렇게 종료된다니 너무 아쉽습니다. 2016. 2. 24.
베트남 호치민에서 안전하게 택시타는 법 베트남 호치민에서 안전하게 택시를 타기 위해서는 비나선 택시나 마일린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둘 다 미터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비나선 택시의 경우 구글 맵을 활용한 네비게이션을 쓰고 있어서 현재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쉽게 알 수가 있다. 택시는 경차로 운행되는 차량부터 위와 같이 최대 승객 7인이 탈 수 있는 택시까지 다양하며 요금은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작게 차이난다. 베트남에서 버스는 거의 한국인이 탈 수 없는 수준이라 택시를 타는 것이 올바른 선택인 것 같다. 비나선 택시를 타면 위의 사진처럼 미터기가 있고 네비게이션, 카드결제기가 있다. 카드결제기는 카드 종류에 따라 될 수도 안 될수도 있으니 가급적 현금을 가지고 타는 것이 좋은 것 같다. 타면 이렇게 안내사항이 붙어 있다. 베트남.. 2016. 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