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7

728x90
반응형
복현동 본가안동찜닭에서 찜닭을 배달해먹었다. 갑자기 찜닭이 먹고 싶어서 찜닭을 주문해 먹었다. 찜닭은 먹고 남아도 버릴 필요 없이 남겨두었다가 다음 끼니에 데워서 그대로 먹으면 되기에 참 유용한 음식이다. 그렇기에 자취생에게 찜닭이란 혼자서도 주문할 수 있는 훌륭한 배달 음식이다. 안동찜닭 大를 주문해서 먹었다. 꽉차 있어서 밑에 당면이 많을 거라는 예상과 달리 닭과 감자, 채소로 꽉차있어서 꽤 의외였다. 야채들도 식감이 살아있는 범위에서 부드럽게 씹히도록 잘 썰어져 있어서 자연스럽게 먹어지는 것은 물론 닭고기 자체의 맛도 살아있어서 꽤나 괜찮았다. 적당한 간으로 무장한 본가안동찜닭! 맛있게 먹었다. 점심특선 메뉴도 괜찮은 것 같다. 2016. 12. 28.
[책나눔] 중고 IT 관련 서적 무료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공학코드입니다. 오랜만에 방 정리를 할겸 이미 몇 번씩 봐서 더 보지 않아도 책들이 생겨서 필요하신 분에게 무료로 드립니다. 기초서적들이라서 입문하시는 분들이 읽기에는 연식이 좀 됬으나 나쁘지 않은 것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책 목록1. Head First Java2. Head First PHP & MySQL [완료]3. 난 정말 JAVA를 공부한 적이 없다구요 [완료]4. JSP 2.1 웹프로그래밍 [완료]5. 알기 쉽게 해설한 JAVA 7th edition6. 뇌를 자극하는 Redhat Fedora [완료]7. 정보통신배움터8. 절대 JAVA9. 누구나 쉽게 즐기는 C언어 콘서트 신청 방법댓글에 신청하는 서적과 사유,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배송방법직거래 또는 택배※ 직거래는 대구에서 가능※ .. 2016. 12. 24.
대구 대현동으로 이사한 포장횟집 한려수도회테이크아웃 산격동 뒤에 있던 회포장전문점 한려수도회테이크아웃이 대현동 동대구시장 쪽으로 이사를 했다. 대구 사람이라면 한려수도회를 다들 알텐데 여기도 비슷한 형식으로 포장이 가능했다. 아직 가게 공사가 완료되지 않아서 간판이 이렇다. 간판 때문에 여기가 한려수도회테이크아웃인지 몰라서 한참 헤맸다. 동대구 시장쪽으로 이전해서 직접 포장하러 가기가 한결 수월하다. 2만원어치 소자를 포장해서 왔다. 광어회와 간장, 와사비, 고추마늘양념, 쌈장, 고추장, 상추가 포함되어 있다. 복현동 쪽에는 배달하는 횟집이 좋은 곳이 꽤나 많아서 좋은 것 같다. 여긴 방문 포장시 3,000원 할인이 된다. 2016. 12. 21.
웰빙음식을 파는 가창맛집 만포장에 다녀왔다. 청도에 놀러가는 날 청도 가는 길에 있는 가창면의 맛집인 만포장에 다녀왔다. 오후 1시 반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본의 아니게 칠곡부터 수성구까지 가는 신천대로가 꽉 막혀서 예상했던 것의 2배 이상이 소비되버렸다. 주말점심에 간다면 신천대로 막히는 것을 고려해서 조금 일찍 출발해야 할 듯! 심지어 도착하고 어디가 식당인지 몰라서 조금 해맸는데 2층이 식당이다. 1층에는 된장과 고추장, 청국장, 낫또 등을 제조한다고 한다. 1층이 식당인 줄 알고 들어가서 본의 아니게 1층 구경을 좀 해버렸다. 네비게이션을 찍고 만포장으로 향했는데 전경이 대단하다. 특히 입구 쪽의 소나무가 분위기를 더 살린다. 주차장도 대단히 넓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네비게이션이 안내하는데로 쭉쭉 들어오면 된다. 위치때문에 스파밸리맛집으.. 2016. 12. 12.
대구 복현동의 파닥파닥 존맛 가덕도횟집에서 모듬회를 배달해보았다. 가덕도 횟집에서 회를 2.5만원이상 배달 주문시 쯔끼다시도 같이 준다길래 모듬회를 2.5만원 주문해보았다. 그 결과는 대만족이다. 아주 싱싱한 회가 두툼하게 썰어져서 왔는 것은 물론 쯔끼들이 잘 왔다.모듬회 소자를 하니 밀치회와 광어회가 섞여서 왔다. 회는 물론 물회, 무침회, 튀김, 초밥(밀치), 다슬기(고디), 샐러드, 브로콜리, 상추, 깻잎 고추, 마늘, 와사비, 간장, 막장, 고추장이 왔다. 2.5만원에 꽤 푸짐하다.두툼하게 겹쳐져서 온 회다. 양이 꽤 많다. 밀치회가 정말 맛있다. 고소하고 씹는 식감이 멋지다.이건 물회다. 물회 대신에 매운탕으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한다.여기 있는 밀치초밥이 꽤 맛있다. 다슬기 뽑아 먹는 재미!튀김도 따뜻하게 배달왔다. 날씨가 추워서 밖에 나가기가 꺼려졌는데 이렇.. 2016. 12. 9.
인도에 다녀온 2달간의 내용은 와이티칠드런 블로그에 정리하였다. 감사하게도 경운대학교 해외현장실습 프로그램을 통해 2014년 1월부터 2월까지 인도 콜카타에 다녀왔었다. 해외현장실습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해외현지생활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썼다. 인도 관련 글은 아무래도 여행을 중심으로 되어 있는게 일반적이지만 우리는 여차하면 몇 달이든 몇 년이든 인도에 있어야할 수도 있었기에 현지생활을 염두하고 글을 썼다. 글이 약간 좀 비판적이고 미사여구가 적은 것이 인도에 대해서 환상을 가지고 여행을 가는 분들에겐 거북할 수도 있지만 뭐.. 나름 재밌게 쓰려고 노력했다. 와이티칠드런 블로그 주소 : http://writebook.tistory.com/ 그.. 뭐랄까 자신을 발견하기 위해 가는 인도여행! 이런거 생각 안 했으면 좋겠다. 고생만 엄청하다가 오기가 참 쉽다. 특히 남자가 .. 2016. 12. 2.
대구 복현동 가덕도횟집에서 모듬회 소를 먹어보았다. 워낙 평소에 해산물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요즘 특히 주변 사람들까지 전부 해산물을 좋아해서 꽤 자주 해산물을 먹는 것 같다. 이번에는 내가 사는 동네에서 꽤 인기 있는 집인 가덕도횟집에서 모듬회를 먹었다. 지난 번에 포장해서 먹었던 회가 꽤나 괜찮았기에 이번에는 좀 기대하고 갔다. 들어가면 홀이 꽤 크다. 이미 손님도 몇 테이블이 있다. 바닥이 따뜻한 곳에 자리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착하다. 시간도 좀 늦었고 식사도 대강 하고 왔었기에 모듬회 소자를 주문했다. 여러 쯔끼가 나오기 시작한다. 초밥, 샐러드, 물회, 콘샐러드, 계란탕, 꽁치, 무침회, 튀김, 알밥 등 다양하게 나왔다. 가격대비 엄청 잘 나와서 깜짝 놀랐다. 이런 쯔끼다시가 나온 것에 힘입어 소주를 한 잔 톡톡 먹으니 크 무릉도원이.. 2016.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