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4

728x90
반응형
뉴SM5(임프전)에 블루투스리시버(클러스터톡2)를 장착해보았다. 블루투스가 없는 SM5는 핸즈프리통화가 불가능하고 음악감상시 너무 불편한 점이 있다. 현재 출시되는 스마트폰으로 핸즈프리통화는 불가능에 가가까우며 음악감상시에 스마트폰을 AUX로 차와 연결해서 쓰려고 하니 매번 연결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심지어 AUX 단자쪽 내구성 문제가 있어서 주기적으로 AUX 선을 교체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 때문에 CD로 음악을 듣자니 다른 노래를 들을려고 할 때마다 CD를 다시시 구워야하고 또 CD 안의 음악을 재생해주는 플레이어의 재생 능력이 충분히 좋지 않아서 음악을 들을 때 고통스럽다.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블루투스 리시버를 알게하게 되었고 차량에 달기에 적합한 클러스터톡2를 발견하게 되었다.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는 보통 핸즈프리통화와 무선음.. 2017. 3. 20.
대구 태전동의 박가네양곱창에서 소양곱창 양념구이를 먹어보았다. 날이 풀리기 전인 얼마전 쌀쌀한 밤에 막창을 먹고자 밖에 나갔다가 새단장한 곱창집의 소주 1+1 행사때문에 곱창을 먹고오게 되어 글을 쓰게 되었다. 리모델링하기 전에 이름은 유명양곱창인 듯 하다. 글을 쓰는 지금 시점에는 이 이벤트가 이미 지났지만 또 한번 더 했으면 한다. 여긴 소양곱창 소금구이와 소양곱창 양념구이, 소양곱창 전골을 주력으로 한다. 난 소양곱창 양념구이를 먹어보았다. 기본찬으로 양념게장, 순두부국, 번데기, 땅콩, 배추전, 동치미국, 양파절임, 파재래기, 쌈류, 능이나물, 물김치가 나온다. 양념게장과 순두부국이 나오는게 참 좋다. 양념게장이 아주 매콤하다. 강력 추천! 조금만 기다리면 어느 정도 조리된 소양곱창 양념구이가 나온다. 지글지글 하면서 나오는데 그 모습을 보고 있으면 침이 절.. 2017. 3. 15.
대구 태전동의 서민회수산에서 광어회를 먹어보았다. 한 번씩 싱신한 회와 자극적인 소스, 소주가 땡기는 날이 있다. 이번엔 태전동에 위치한 서민회수산에 가서 광어회를 먹어보았다. 희한하게 이 쪽 라인의 음식점은 인터넷에 가게 후기 글이 없어서 괜찮은 곳인지 알기 위해 일일이 다 가봐야 한다. 여긴 결론부터 말하자면 강력추천하는 집이다. 광어회 中을 주문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25,000원이다. 이 메뉴판을 찍고 자리가 끝나기 전까지 몰랐는데 밀치+오징어회도 팔고 있었다. 겨울 한정으로 하는 것일텐데 이번에 못 먹어서 아쉽다. 언제까지 저 메뉴를 팔 지를 모르겠지만 뭐.. 다음 겨울에는 먹을 수 있겠지? 메추리알과 튀김, 번데기, 다슬기, 쌈류 등의 기본찬이 나온다. 식기부터 식탁, 수저, 각종 반찬들이 아주 깨끗한 것이 여타 다른 횟집과 다르게 꽤나 만족.. 2017. 3. 14.
[마감] [2017년 3월]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공학코드입니다.티스토리 가입이 전에는 초대장과 모바일앱에서 가능했었는데 현재는 초대장만으로 가능해져서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이 많이 계신 것으로 압니다. 이번 달 초대장이 지급된 김에 티스토리에 초대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지닌 초대장 수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신청 기간을 두고 신청하신 분 중 7 분을 선정하여 초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초대장 신청방법에 따라 신청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초대장 신청 기간 : 2017년 3월 6일 ~ 2017년 3월 7일초대장 신청 방법[필수] - 댓글에 티스토리 신청 사유와 함께 필명(닉네임)과 이메일을 남긴다. [옵션: 가산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운영 중인 블로그/SNS/사이트 정보와 그 블로그/SNS/사이트가 본인임을 알.. 2017.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