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3

728x90
반응형
대구 태전동 간이역에서 낙지소면을 먹어보았다. 출출한 밤, 지나가다가 보인 간이역에서 시원하게 맥주를 한 잔 하였다. 간이역은 어지간하면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것이 확실하고 음식이 딱 어느 정도 이상의 품질을 보장하기에 무난하게 갈 만한 곳이다. 태전역 쪽의 간이역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겉모습과 내부는 다른 간이역과 별차이가 없다. 들어가니 사장님이 한 분과 여러 테이블에 다른 손님이 있었다. 이것 저것 보다가 아직 식사를 못 했기에 적당하게 낙지소면에 생맥주를 먹었다. 무슨 낙지소면에 생맥주냐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이거 꽤나 맛있다. 생맥주가 나왔다. 사장님이 거품 없어지는 것 기다리면서 꽉꽉 채워주셨다. 흠.. 이거야 말로 진정한 500cc지! 생맥주 기계 근처에 앉은 보람(?)이 있는 듯 하다. 낙지소면이 나왔다. 그릇이 큰데 야채가 .. 2017. 4. 19.
대구 태전동 서민회수산에서 밀치회를 먹어보았다. 지난 달 중순 즈음에 갔던 내용을 지금에서야 적는다. 회가 갑자기 땡기는 날이었기에 최근에 가장 기억이 좋았던 횟집에 갔다. 사실 밀치회+오징어회 세트 메뉴가 아직 된다면 먹으러 간 거였는데 오징어가 이제 나지 않는다고 해서 밀치회만 주문해보았다. 사장님 말씀으론 아직 밀치회는 맛있다고 하던데 진짜였다. 밀치회가 이쁜 모습으로 썰어져서 나왔다. 썰어보니 양이 적다고 20,000원만 내라고 하신다. 사장님 최고다. 회도 신선한 것이 참 좋다 씹을 때 고소한 맛과 촵촵한 식감이 끝내준다. 밀치회 작은 것만 주문했는데도 푸짐하게 차려지는 한 상이다. 반찬이 푸짐하게 나왔는데 회 기다리면서 먹어버려서 사진에는 반찬이 듬성듬성하게 나왔다. 오늘은 사장님이 파전도 주셨다. 여긴 소주가 김치냉장고에서 나와서 살얼음이.. 2017. 4. 10.
[마감][2017년 4월]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공학코드입니다. 벚꽃이 피고 지는 한 주네요. 이번 달은 초대장 받은 수가 적어서 초대장을 6분에게만 드리려고 합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신청법에 따라 신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초대장 신청 기간 : 2017년 4월 10일 ~ 2017년 4월 11일초대장 신청 방법[필수] - 댓글에 티스토리 신청 사유와 함께 필명(닉네임)과 이메일을 남긴다.[선택: 가산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운영 중인 블로그/SNS/사이트 정보와 그 곳이 본인 소유임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을 남긴다.선정 기준 - 초대장의 수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초대장을 좀 더 필요로 하는 분에게 드립니다. 꼼꼼하게 신청댓글을 달아주시면 선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17. 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