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상도/대구

대구 복현동의 맛있는 고기를 파는 대박한우포크 정육점

by 공학코드 2016. 3. 15.
728x90
반응형

 복현동 여러 곳의 정육점에서 고기를 구매해서 먹어본 결과 가장 괜찮았던 곳은 대박한우포크였다. 내 입맛엔 복현동에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정육점인데도 가장 저렴한 엄청난 특징이 있다. 저녁에 고기를 사러가면 삼겹살이 매진되어 있는 것이 흔하게 볼 수 있다. 회전율이 굉장히 좋다.

 


 뒷다리살과 삼겹살 두 종류를 구매했었다. 삼겹살 모양도 좋고 색상도 좋고 훌륭하다. 뒷다리살도 뒷다리살에 맞게 적당히 좋다. 김치 찌개에 넣으면 딱이다. 최근에 체지방량이 너무 오른 것 때문에 운동하고 있는데 고기는 먹고 싶고 그래서 삼겹살과 지방이 적은 뒷다리살을 섞어서 먹었다.



 집에서 도보로 3분거리도 안 되서 완전 좋다. 이번주 주말에도 고기 사서 먹어야겠다.



2016-04-24 앞다리살 후기 추가



삼겹살과 뒷다리살을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앞다리살을 먹어보았다. 구이용과 수육용 두 종류로 샀다. 이번에도 고기 질이 좋다.



 구이용을 먼저 먹었는데 그 결과는 엄청났다. 역시 고기 질이 좋아서 왠만한 고깃집의 삼겹살보다 맛있다. 앞다리살에서 이런 맛이 나는 것이 놀랍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정말 좋다.



 요리는 잘 못 하는 미약한 실력이지만 수육도 해보았다. 앞다리살과 된장에 월계수잎과을 이용해서 만들었다. 혼자 먹을건데 수육을 너무 많이 삶아서 두 번에 걸쳐서 먹었다.



역시 압도적인 고기질 때문에 수육도 맛있게 먹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