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상도/대구

여수수산시장 관광횟집에서 농어회를 포장해먹었다.

by 공학코드 2016. 8. 8.
728x90
반응형

 여수에 놀러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회를 포장하고 싶은 마음에 늦은 시간이지만 혹시나 싶어서 수산시장에 갔다가 농어회를 먹었었다. 늦은 시간이라서 여수수산시장의 상가 대부분은 문을 닫은 상태였다.



진짜 아무 답도 없다 싶을 때 잘 보니까 영업 중인 횟집이 있었다.



독특하게 생긴 물고기들과 장어, 농어, 광어, 줄돔이 있었다.



이 빨간 물고기들 회가 기가 막히다고 하는데 궁금하긴 하다.



장어회는 이 날 처음 알았는데 하모회라고 부른다고 한다. 하모회 해달라고 사장님에게 요청했는데 사장님이 손 많이 가서 힘들다고 농어를 싸게 준다해서 농어회로 갈아탔다.



오늘 영업은 여기까지라고 하시면서 농어 한 마리 무게가 상당했는데 엄청 싸게 파셨다. 나는 신선하고 쫄깃쫄깃한 농어회를 아주 저렴하게 구매해서 매우 기뻤다. 역시 여름에는 농어회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