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상도/대구

대구혁신도시맛집인 맛잡이슈퍼에 다녀왔다.

by 공학코드 2016. 11. 21.
728x90
반응형

 대구혁신도시맛집으로 유명한 맛잡이 슈퍼에 다녀왔다. 방문했을 때가 불타오르는 금요일 밤이라 그런지 홀이 사람으로 꽉차서 자리가 나는 것을 기다리는 사람까지 있는 인기 좋고 분위기 좋은 술집이었다. 


맛잡이 슈퍼 입구 사진


 입장하기 위해 가게 외관을 보는 순간 셔터에 손이 절로 간다. 꽤 정겨운 인테리어다. 사진을 찍고 있으니 옆에 누군가 나를 쳐다보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보니 맛잡이슈퍼 유니폼을 입고 계시는 사장님이 계셨다. 어색어색하게 입장!



 입장하니 홀이 사람으로 꽉차있다. 80년대 인테리어에 사람이 꽉차있어서 더 정겹다. 이런 분위기를 놓칠 수 없다. 조심스럽게 사진을 찍는다. 모자이크처리를 하지만 사진 찍히는 것을 싫어하는 분들이 극단적으로 항의하는 경우가 있어서 특히 밤에 사진을 찍을 때는 항상 긴장된다. 하지만 여기는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순조롭게 사진을 찍었다.


맛잡이슈퍼 메뉴판 앞면

맛잡이슈퍼 메뉴판 뒷면


 착석하고 보는 메뉴판조차 이쁘다. 이렇게 이쁜 인테리어에 메뉴판까지! 심지어 음식들 가격도 착하다. 게다가 종사하고 계신 분들이 굉장히 친절하다. 내가 가본 음식점 중에서 거의 손꼽는 수준으로 친절하다. 대구혁신도시맛집으로 불릴만하다. 좋은 기분으로 우리는 또띠아햄치즈말이와 제육볶음, 맛잡이 백짬뽕, 주먹밥, 홍합탕을 주문했다.


맛잡이슈퍼 실내 인테리어 1

맛잡이슈퍼 실내 인테리어 2

맛잡이슈퍼 실내 인테리어 3

맛잡이슈퍼 실내 인테리어 4


 음식이 나올 때까지 사진을 찍으면서 기다렸다. 음식이 나오는데 크게 오래 걸리지 않았기 때문에 사진을 몇 장 찍지는 못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멋진 인테리어와 조명 덕분에 꽤나 괜찮은 사진들을 건졌다. 여긴 동구맛집 맛잡이슈퍼를 핫포토존으로 올려도 손색없을 정도다.


대구혁신도시맛집 맛잡이슈퍼 생맥주


금요일밤인만큼 생맥주도 주문! 크! 저 아름다운 황금빛 자태!


또띠아햄치즈말이

제육복음

주먹밥

홍합탕

맛잡이 백짬뽕

주먹밥 완성

음식 전체샷


 음식이 나오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저렴한 가격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가격을 넘는 고퀄리티의 음식들이 나왔다. 맛조차 일품이어서 술한잔하기에 최고다. 





맛잡이슈퍼 신서혁신점은 술 한잔 생각나는 날 문 득 생각나서 부담없이 찾아가는 그런 술집이 될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한다.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구맛집으로 인정!



여담으로 맛잡이슈퍼는 굉장히 큰 빌딩에 입점해있어서 주차장도 아주 크다. 주차 걱정할 필요가 없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