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상도/대구

대구 복현동의 파닥파닥 존맛 가덕도횟집에서 모듬회를 배달해보았다.

by 공학코드 2016. 12. 9.
728x90
반응형

가덕도 횟집에서 회를 2.5만원이상 배달 주문시 쯔끼다시도 같이 준다길래 모듬회를 2.5만원 주문해보았다. 그 결과는 대만족이다. 아주 싱싱한 회가 두툼하게 썰어져서 왔는 것은 물론 쯔끼들이 잘 왔다.

모듬회 소자를 하니 밀치회와 광어회가 섞여서 왔다. 회는 물론 물회, 무침회, 튀김, 초밥(밀치), 다슬기(고디), 샐러드, 브로콜리, 상추, 깻잎 고추, 마늘, 와사비, 간장, 막장, 고추장이 왔다. 2.5만원에 꽤 푸짐하다.

두툼하게 겹쳐져서 온 회다. 양이 꽤 많다. 밀치회가 정말 맛있다. 고소하고 씹는 식감이 멋지다.

이건 물회다. 물회 대신에 매운탕으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한다.

여기 있는 밀치초밥이 꽤 맛있다. 다슬기 뽑아 먹는 재미!

튀김도 따뜻하게 배달왔다. 날씨가 추워서 밖에 나가기가 꺼려졌는데 이렇게 배달까지 오니 좋다.

날씨가 좀 풀리면 매장가서도 먹어야겠다.


 여담이지만 혹시 이 글을 보고 이 집에 배달 주문하려고 하는 분이 있을까봐 조금 더 글을 쓴다. 사실 이 날은 내가 가덕도 횟집의 회가 먹고 싶은데 몸도 아프고 나가기가 귀찮아서 머리 굴리다가 배달이 된다는 현수막을 보고 생각해낸 것이다. 지난 번에 가덕도횟집에 방문 했을 때 찍은 사진 확대해서 보고 전화해서 주문했다. 

 여기 전화번호는 053-941-1467이다. 회 25,000원을 주문하면 쯔끼다시 5종세트, 튀김도시락, 무침회, 물회 또는 매운탕이 오고 회 30,000을 주문하면 25,000원에 제공되는 쯔끼다시에 생선구이와 소주 또는 음료수를 제공한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