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상도/대구

대구공항 냉면 맛집 금손정에 가보았다.

by 공학코드 2020. 10. 9.
728x90
반응형

근무지 근처에 냉면과 육회물회를 하는 집이 생겼다고 해서 가보았다. 물냉면과 비빔냉면뿐만 아니라 물비빔면, 황태냉면, 사천냉면, 육회물회, 한방 갈비탕, 궁중떡갈비, 수비드 목살볶음, 야채비빔밥, LA갈비, 목살구이, 감자만두, 갈비만두, 김치왕만두, 된장찌개를 팔고 있었다.

 

메뉴판 - 물냉면, 비빔냉면, 물비빔면, 황태냉면
메뉴판 - 사천냉면, 육회물회
메뉴판 - 한방 갈비탕, 궁중떡갈비
메뉴판 - 수비드 목살볶음, 세트메뉴
메뉴판 - LA갈비, 목살구이, 감자만두, 갈비만두, 김치왕만두, 된장찌개, 음료수
밑반찬

우리는 비빔냉면 세트와 육회물회를 주문했다. 육회물회는 경주에 놀러가면 종종 먹는 함양집의 육회물회 맛이 나길 바라면서 주문했다.

궁중떡갈비

떡갈비는 새송이와 팽이버섯, 마늘과 함께 나왔다. 무난한 익힘과 식감, 달큰한 고기의 맛이었다.

비빔냉면

비빔냉면을 강력히 추천한다. 꽤 맛있다. 우리가 맛집이라고 하는 비빔냉면 맛이라고 보면 된다.

육회물회

육회물회는 밥이 아니라 면과 함께 나온다. 꽤나 맛있다. 대구에서 흔히 파는 육회물회와 맛이 비슷하다. 시원하게 육회 먹고 싶다면 주문하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상차림 세팅

먹고 있는 중에 음식이 다 나와서 사진을 찍어봤다. 고추가루를 매운 것을 쓰는지 빨간 것들은 매우 맵다.

감자만두

모든 식사메뉴에는 감자만두 2알이 포함된다고 한다. 감자만두 4알이 나왔다. 구성이 꽤 괜찮은 것 같다. 가게 앞 주차장도 아주 넓어서 편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