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로동 대방어 맛집 불로회수산에 다녀왔다.불로동 대방어 맛집 불로회수산에 다녀왔다.

Posted at 2020. 10. 28. 21:46 | Posted in 국내/대구
반응형

겨울은 어지간한 회는 다 맛있어지는 시기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방어가 아주 맛있는데 불로전통시장에 위치한 불로회수산이 대방어를 개시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최근에 다녀왔다. 대방어 소짜(35,000원)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역시 맛있었다.

상차림

대방어를 주문하니 김과 기름장이 더 나왔다. 역시 이거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다. 하지만 나는 대방어회에 살짝 양념을 찍어 먹는 것을 더 선호하기에 번갈아 가면서 먹었다.

대방어회(35,000원)

날씨가 추워질수록 기름이 더 가득차는 대방어회! 지금도 벌써 기름이 줄줄줄 나온다. 고소한 것이 참 좋다. 부워별로 맛 차이도 나고 이렇게 딱 시각적으로 정리해서 주니까 더 맛있어 보인다.

멍게(10,000)

멍게도 만원어치 추가해서 먹었다. 멍게 손질을 이번에는 길게 잘라주셨는데 이 방식이 훨씬 더 맛있는 것 같다. 매번 멍게를 먹을 때 마다 느끼지만 멍게는 진리다.

 

반응형
  1. 제철 방어회 드시고 오셨군요 ㅎㅎ 아 낼 방어회 먹으러 가자해야겠네요 ㅋ
  2. 지금 이순간 진짜 제일 부럽습니다 흑흑 회라니 제철회라니!!!!!!!!!!!!!! 잠시 한국으로 텔레포트하고 싶네요...
  3. 오.. 지금 방어가 제철인가요? ^^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4. 와... 정말 맛있겠어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