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상도/대구

[대구/입석동] 북새통막창에서 막창을 먹었다.

by 공학코드 2021. 11. 25.
728x90
반응형

지금 있는 가까운 곳에서 막창을 먹고 싶을 때가 있다. 이 날이 딱 그랬다. 하지만 내가 그 날 있었던 지점에는 네이버 지도나 구글 지도에 막창집 정보가 충분히 없었다. 그래서 그냥 모험하기로 했다.

메뉴판

1인분에 몇그램인지도 모르겠지만 여튼 생막창 1인분에 9,000원이다. 양념곱창과 양념아나고, 양념곰장어, 무뼈닭발, 생삼겹살, 소갈비살, 왕갈비, 뽈살, 뒷고기, 소곱창전골, 냉면, 라면, 냄비우동, 어묵탕, 공기밥, 된장찌개를 취급한다.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딱 이렇다. 주차장이 크게 있으므로 주차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생막창 3인분

생막창인지는 모르겠으나 막창이 나왔다. 숯불에 잘 구우면 참 맛있었던 막창이었다.

숯불

숯불도 이렇게 나온다. 화력이 좋다.

상차림

상차림은 별거 없다. 콩나물국과 샐러드, 된장, 마늘, 막창장, 쌈채소, 무생채, 고추장아찌가 나온다. 이후에 된장찌개와 어묵탕을 더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딱 생각하는 그 맛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