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상도/대구

[대구/대현동] 정문국밥에서 한끼했다.

by 공학코드 2022. 1. 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연구실 친구랑 대현동 성화식당 자리에 영업 중인 정문국밥에서 국밥이랑 수육을 먹었다. 어떤 이유로 정문국밥으로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날은 여기에 국밥을 먹으러 오고 싶었기 때문에 왔다. 예전에 성화식당에서 먹던 것과 달리 구성이 다소 달랐는데 나는 이 구성도 마음에 든다.

섞어국밥, 순대국밥, 수육

섞어국밥과 순대국밥, 수육을 주문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다. 나는 이 날 야간에 일정이 있어서 한잔하지 못 했지만 오랜만에 연구실 친구와 이야기하면서 식사하니 꽤 좋았다.

순대국밥

종종 여기도 밥 먹으러 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