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 경기도/수원

[수원/곡반정동] 막창도둑 곡반정점에서 생막창을 먹었다.

by 공학코드 2022. 8. 2.
728x90
반응형

대구가 아닌 다른 지역에서 막창을 먹어야 한다면 나는 프렌차이즈 막창 전문점을 가는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막창도둑 곡반정점에도 별 생각없이 갔었는데 너무 구성이 훌륭하고 맛있어서 글을 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근처에 산다면 꼭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막창도둑 메뉴판

돼지 생막창을 2인분 주문했다. 굽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주방에서 구워서 주는 것과 처음부터 자리에서 굽는 것인다. 주방에서 구워주는 것이 더 편리하기도 하고 화력 등의 이유로 더 맛있을 것이기 때문에 주방에서 구워달라고 요청드렸다.

막창 설명
된장찌개의 탈을 쓴 된장밥

별 생각 없이 자리에 앉았는데 여러가지 밑반찬이 준비되었다. 된장찌개인가 싶어서 먹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된장밥이었던 것부터 나왔다.

밑반찬들

콜드파스타 같은 것과 채소무침, 양파절임, 무절임이 나왔는데 다 맛있어서 놀랐다. 특히 콜드파스타는 기대 없이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다.

돼지생막창 2인분
돼지생막창

돼지생막창 2인분이 초벌되어 나왔다. 이것을 자리에 있는 숯불에 한번 더 구워서 먹으면 되는데 아주 맛있었다. 씹는 느낌도 좋고 씹을 때 마다 맛있는 무언가가 나오는 것도 좋고 훌륭했다.

돼지생막창 1인분

너무 맛있어서 돼지생막창 1인분을 더 주문했다. 자리에서 구워먹으려고 주방에서 굽지 말고 바로 달라고 했다.

라면

잘 보니 라면 1개가 무료 제공된다고 한다. 라면을 끓여 먹었는데 크.. 최고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