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 강원도/강릉

[강릉/사천진리] 돌고래횟집에서 물회와 성게비빔밥

by 공학코드 2022. 10. 20.
728x90
반응형

강릉에 놀러가면 관광객들이 주로 가는 곳에 가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면 사람이 항상 많고 사람에 치이면서 여행을 해야하는데 나는 그런 여행을 좀 피하는 편이다. 하지만 항상 피할 수 있는 법은 아니기에 적당하게 사람 많은 곳과 사람 적은 곳을 번갈아가며 여행을 하는데 이 글에서 소개할 돌고래횟집은 바다 앞에 위치한 조용한 횟집이라서 갔었다.

메뉴판
실내
실내
메뉴판
바로 앞에 있는 바다
바로 앞에 있는 바다
주문한 것이 다 나왔다
물회
성게비빔밥

점심 식사를 하러 간 것이었기에 여름이 제철인 성게비빔밥과 물회를 주문해서 먹었었다. 성게비빔밥과 물회 모두 맛있었다. 비가 오는 강릉 바다를 보며 조용하게 한끼하는 것은 꽤 낭만적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