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화이트데이 플레이 스크린샷

by 공학코드 2008. 9. 29.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맛에 따라 키를 설정할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레이 시작포인트입니다. 여기서부터 플레이는 시작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안 보여서 덜덜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신들린 경비입니다. 밤에 학교에 들어와있는 학생을 열심히 폭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비를 무력하게 할 수 있는 최강의 무기! 손가락! X침 시전가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안 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장실에서 나왔는데 갑자기 수위가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관이동했어요~ 수위를 따돌리고 잘 가는 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씁.. 고무패킹 가지러 왔는데 저게 뭔지 나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갑자기 들어올리시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플갱어도 등장! 데미지가 약해서 다행이었네요.
이상하게 이지모드인데 거미귀신이 교실마다 있네요.
이지모드인데 레지 추가해서 맛이 간건지...
문닫고 숨어 있는데 수위가 문열고 들어오는 경우도 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