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수익 모델

국내 CPC 수익모델 링크스팟 소개

by 공학코드 2010. 6. 18.
728x90
반응형


오늘이었죠. (정확히는 어제지만...) 제 블로그에 한개의 비밀댓글이 있는겁니다. 댓글은 CPC대행업체운영자분의 네이트 대화요청이었구요 네이트로간후 (정말) 약간의 대화 후 링크스팟운영자님인것을 알게되었고 바로 회원가입을 달렸네요(사실 대화하기전에 fanda님의 글 http://fandal.tistory.com/79을 읽어서 예상했는데 맞췄네요 흐흐)  CPC는 일단 달아봐야 안다는 제 생각때문에 말이죠 
디자인과 광고문구가 상당히 좋은거같네요.
여담은 여기로 끝을맺구요 링크스팟을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링크스팟?


링크스팟(http://linkspot.net/)은 국내 CPC광고 대행업체입니다. (뭐 애드센스랑 비슷한거라고 보면 될거같습니다.)




 링크스팟의 특징

첫번째로 텍스트방식의 광고 이미지+텍스트광고를 지원합니다. 

두번째는 신뢰성입니다. 로그를 숨기지않고 확실하게 보여주기때문에 신뢰가 됩니다. 로그는 시간,IP,키워드,채널,카테고리,접속경로,운영체제,브라우져,해상도등을 제공하며 각 로그종류별로 세세하게 분석할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물론 설정하기 나름이긴합니다만)


네번째는 두번째에 잠깐언급했습니다만은 광고분석이 가능하다는겁니다. 링크스팟은 채널별, 키워드별, 카테고리별로 광고배치가 가능하기때문에 광고의 분석으로 인해 수익의 극대화를 노려볼수있습니다.


다섯번째는 블로거의 광고진행에 따라서 클릭단가가 변동합니다. 사이트의 투명성과 링크스팟을 진행한 기간에 따라서 클릭단가의 변동이 있네요.

여섯번째는 광고의 종류를 제한할수가있습니다. 카데고리를 설정할수있으며 성인광고과 일반광고를 구분해서 광고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

일곱번째는 가입심사가 없습니다.



 지금 등록하세요


링크스팟 컨텐츠링크페이지(http://linkspot.net/cl/)에 가셔서 지금 등록하시길!



링크스팟 (http://linkspot.net/) 에서 눌러가도 됩니다. (회원가입이야 정해진 페이지에서 할필요가없지만 뭐 느낌이랄까요 하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