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9강 - 컨스트럭션 스크립트 추가하기[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9강 - 컨스트럭션 스크립트 추가하기

Posted at 2014.08.13 08:00 | Posted in IT(기존 자료 보관용)


9강에서는 컨스트럭션 스크립트(생성스크립트라고 이름을 번역하려 했으나 번역된 공식문서에 이렇게 나와있네요)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컨스트럭션 스크립트는 컴포넌트 리스트 다음에 실행됩니다.

자세한 것은 공식문서를 참조 :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Blueprints/UserGuide/UserConstructionScript/index.html



위의 사진과 같은 컨스트럭션 스크립트를 만들면 색의 값을 설정하는 Light Color와 Enabled by Default라는 기본 값으로 불이 켜져 있을지를 설정하는 공간이 생깁니다.



위의 사진에서 나오는 것과 같이 배치된 것마다 값을 다르게 줄 수 있습니다. Light Properties는 변수가 속한 카테고리를 설정해주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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