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서비스 이용 후기

인도 콜카타에서의 생활이 기록된 와이티칠드런 블로그

by 공학코드 2015. 5. 3.
728x90
반응형

인도 콜카타에서의 생활이 기록되어 있는 와이티칠드런 블로그를 소개하려 한다. 필자도 집필진으로 참여하고 있는 블로그이다. 경운대학교 학생 5명이 인도에서 2개월동안 현장실습을 하면서 겪은 것들을 기록해두었다. 인터넷에 보면 인도에 대한 글이 너무 막연하게 적혀있거나 환상을 불러일으키기 좋은 식으로 적혀있는데 우리는 이런 부분을 줄이고 사실을 적나라 하게 적는 것을 집필 방향으로 정하였다. 우리 팀은 그런 막연하거나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글들을 읽고 좋은 이미지로 콜카타에 갔다가 2달 동안 엄청 힘들었기 때문에 후에 콜카타로 가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쓴다.




우리가 접하기 쉬운 기존의 인도 관련 포스팅은 '여행'을 목적으로 인도를 방문한 것이기에 아무래도 좋은 것들만을 보여주려고 하였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현장실습' 즉, '업무와 생활'이라는 부분에서 방문한 것이기 때문에 차이가 난다. 우리는 콜카타라는 한 지역을 중점으로 여행 전에 준비해야하는 것부터 생활, 숙박시설, 먹을거리, 볼거리, 놀거리, 편의시설, 쇼핑, 귀국과정까지 다룬다. 부록으로 우리가 방문했던 Sikkim 이라고 하는 에베레스트 고산지대도 다루려고 한다.


블로즈 주소 : http://writebook.tistory.com/

모바일앱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istory.writebook.ourapp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