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학코드/책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을 읽었다.

by 공학코드 2023. 5. 28.
728x90
반응형

책을 읽게 된 계기

파이썬 라이브러리르 활용한 데이터 분석을 한빛미디어에서 제공해주어서 보게되었다. 올해 들어서 딥러닝 공부를 하고 있었기에 이런 책을 보면 참 관심이 간다. 파이썬 기반의 라이브러리나 프레임워크가 너무 많은 시대이고 그 분야의 주류가 몇년 동안 꽉 잡고 있는 상태가 아닌 분야이다 보니 더 관심이 간다. 아직 이 쪽 분야는 여러 지식을 습득해서 필요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한 능력이지 않나 싶다.

표지

책의 특징

책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다. 초반에는 데이터 분석을 위한 파이썬 문법 설명이 나오고 그 뒤에는 데이터 분석에서 흔히 사용하는 라이브러리나 프레임워크들을 구체적인 사례에 따라 설명하는데 내용이 튼튼한 것이 좋았다. 통계 지식과 파이썬을 모르는 입문자도 충분히 볼 수 있는 책이었다.

책의 내용

추천할 수 있는가?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은 데이터 분야 입문서로 굉장히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번역도 매끄럽게 잘 되었기에 주변의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본 글은 한빛미디어 도서 서평단 '나는 리뷰어다 2023'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