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학코드/책

[후기] 처음부터 제대로 배우는 스프링 부트: Spring Boot Up & Running

by 공학코드 2023. 7. 23.
728x90
반응형

책을 읽은 배경

Spring Boot 프로젝트를 검토 중이었는데 마침 한빛미디어에서 제공해주어서 읽게 되었다.

책의 특징

이 책은 스프링을 해본 사람이라면 Spring Boot를 금방 읽힐 수 있는 책이었다. 책에서는 Spring Boot가 무엇인지, 왜 필요한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기술하고 있다.

표지

특히 항목별로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부분이 나에겐 큰 도움이 되었다. 최신 전자정부 프레임워크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그 안에 Spring Boot 2가 들어있기 때문에 이 책을 참고서로 봐도 꽤 좋지 않나 생각이 든다.

설명 예시

이 책의 번역은 매끄럽게 잘 되었고 빠르게 읽는데 불편한 부분이 없었다. 굉장히 완성도 있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필요할 때 딱 이 책을 읽게 되어 큰 도움이 되었다. Spring Boot에 대해서 빨리 익히고 싶은 사람에게는 이 책을 보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일 것이다.

 

본 글은 한빛미디어 도서 서평단 '나는 리뷰어다 2023'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