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학코드/책

소플의 처음 만난 리액트 2판 후기

by 공학코드 2023. 12. 25.
728x90
반응형

책을 읽은 배경

한빛미디어에서 '소플의 처음 만난 리액트 2판'을 보내줘서 읽게 되었는데 최근에 리액트 관련 서적을 보고 싶던 참이라서 잘 읽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책은 리액트에 대해서 알고 싶은 리액트를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적합한 책이다.

특징

이 책은 리액트의 기초부터 미니 프로젝트 실습까지 설명한다. 설명은 책에 나온 내용 외에도 동영상으로도 제공되며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따라가기 좋다. 유튜브와 인프런에 무료 강의가 있다.

소플의 처음 만난 리액트 2판 동영상 강의

내가 리액트에 관심이 있던 것은 현재 SI 업체에 재직 중이고 웹 프론트 개발 때 무엇을 쓸 지 항상 고민을 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나는 내가 리액트를 실무에서 쓰지 않았을 뿐이지 여러 리액트 책을 읽었고 특정 주기 마다 변화점을 추적하고는 있었다. 확실히 리액트도 성숙한 프레임워크라서 그런지 '처음 만난 리액트'라는 이해하기 좋은 책이 나오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