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애플 아이폰11을 구매했다. 삼성 갤럭시를 쓰다가 아이폰을 쓰면 삼성페이 때문에 다소 불편할 것이라는 예상을 했는데 그 예상이 맞았다. 애플페이도 현실적으로 타협을 보고 한국에서 제대로 서비스가 진행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아이폰11은 옛날에 쓰던 그 아이폰의 장점들이 녹아 있다.

아이폰11은 화면 색상이 자연스럽고 터치 조작시 지연이 낮아서 이질감이 적은 장점이 있다. 위의 사진의 경우 강화유리필름때문에 쌀알 같은 것들이 찍혔는데 실제로는 상당히 훌률한 화면이 나타난다.

그 외에는 그다지 느껴지는 장점과 단점은 없다. 아이폰11은 아이폰일 뿐이다. 그 자체로 마음에 들어야 하는 물건이다. 그게 아니라면 갤럭시를 구매하는 것이 맞는 것 같다. 갤럭시S21 사전예약하러갈까 싶다.
728x90
반응형
'IT·전자기기 > 스마트폰, 애플 iOS, 아이폰, 갤럭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삼성 갤럭시탭 S6 Wi-Fi를 구매한지 10개월이 지났다. (0) | 2021.01.19 |
|---|---|
| 갤럭시S9+와 아이폰12, 아이폰12 미니 크기 비교 (2) | 2020.12.27 |
| 안드로이드에서 적외선 통신하는 앱 만들기 (2) | 2015.12.09 |
| 가지고 싶은 삼성의 갤럭시 터치(YP-MB2) (14) | 2010.06.26 |
| 아이폰 4세대 스펙과 국내출시 가격 (35) | 2010.06.08 |
|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PMP - Archos 5 Android (2) | 2010.04.13 |
| 99달러 안드로이드 태블렛PC '모비' 나온다 (0) | 2010.04.13 |
|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는 아이폰의 3배의 그래픽성능을내준다 (0) | 2010.04.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