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 5강에서는 지지대 메시(Support Mesh)를 추가하는 법을 익힌다고 합니다.
점점 구조물의 형태가 완성되어 가고 있습니다. 저는 튜토리얼이랑 구조가 일치하지 않는 관계로 튜토리얼에서 알려준 내용을 토대로 큰 틀에 벗어나지 않게 마음대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똑같은 형태를 만든다고 하여도 안에 들어가는 기둥이나 사각형의 수가 차이가 날 텐데 이것들은 성능과 어떤 관계가 있으려나요?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
'IT(기존 자료 보관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9강 - 블루프린트로 문의 이동경로 만들기 1 (0) | 2014.08.02 |
---|---|
나무가 끝내주는 SpeedTree for Unreal Engine 4 (0) | 2014.08.02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8강 - 미닫이문 설치 (2) | 2014.08.01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7강 - 유리벽 만들기 (0) | 2014.08.01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6강 - 장식용 지지대 (0) | 2014.08.01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4강 - 지오메트리에 머티리얼 적용하기 (2) | 2014.07.31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3강 - 창문과 문 추가하기 (0) | 2014.07.30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2강 - 지오메트리 레이아웃 (0) | 2014.07.29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1강 - 소개 (0) | 2014.07.29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4강 - C++로 배터리 만들기 (0) | 2014.07.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