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레벨블루프린트를 사용해서 불을 킬 수 있게 해본다고 합니다.
언리얼에디터를 사용하면서 중간 중간에 라이팅이 이상해지는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 강좌에서 그 부분에 대해서 알게 되었네요^^
1. mobility가 stationary로 되어 있으면 미리 기억해둔 라이팅 정보로 라이팅과 그림자 정보를 보여주기 때문에 변화가 있으면 라이팅 정보가 깨진다.
저는 기존에 작성하던 맵에다가 약간 다르게 만들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IT(기존 자료 보관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6강 - 함수적 컴포넌트 추가하기 (2) | 2014.08.09 |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5강 - 초기 블루프린트 클래스 설정 (0) | 2014.08.08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에디터 소개 2강 - 뷰포인트 네비게이션 (0) | 2014.08.07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4강 - 블루프린트 클래스 만들기 (0) | 2014.08.06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3강 - 지능적으로 불이 껐다켜지게 하기 (0) | 2014.08.05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1강 - 소개 (2) | 2014.08.03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11강 - 소품과 라이팅 추가 (0) | 2014.08.03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10강 - 블루프린트로 문의 이동경로 만들기 2 (0) | 2014.08.02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레벨제작 9강 - 블루프린트로 문의 이동경로 만들기 1 (0) | 2014.08.02 |
나무가 끝내주는 SpeedTree for Unreal Engine 4 (0) | 2014.08.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