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C++에서 작성한 캐릭터의 이동에 관한 설정을 가지고 캐릭터의 블루프린트에 이를 추가해 캐릭터의 메테리얼이 변화되게 만들어본다고 합니다. 볼 때마다 느끼지만 이 분은 한 비디오를 짧게 작성하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728x90
반응형
'IT(기존 자료 보관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픽게임스의 언리얼엔진4 무료화 선언! (0) | 2015.03.03 |
---|---|
오큘러스 리프트의 안드로이드 지원에 관한 조사 (0) | 2014.09.12 |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오픈소스 프로젝트 모음 (0) | 2014.08.28 |
언리얼엔진으로 개발할 때 사용하기 좋은 무료 메테리얼과 모델 사이트 (0) | 2014.08.22 |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9강 - C++에서 블루프린트로 통신하기 (0) | 2014.08.20 |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7강 - 캐릭터에 다이나믹 메테리얼 인스턴스 적용하기 (0) | 2014.08.18 |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6강 - 파워업 메테리얼 만들기 (0) | 2014.08.18 |
드디어 언리얼엔진의 마켓플레이스가 개방됩니다!! (0) | 2014.08.16 |
언리얼엔진의 비쥬얼 이펙트 소개 영상 (0) | 2014.08.14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5강 - 캐릭터에게 자율권 주기 (0) | 2014.08.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