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트리거의 범위내에 들어가면 불이 켜지고 범위 밖이 되면 불이 꺼지는 기능을 추가하는 시간입니다. 지난 번에 했던거랑 똑같은데 블루프린트 클래스일 뿐이네요.
이렇게 반짝반짝합니다.
728x90
반응형
'게임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5강 - 캐릭터에게 자율권 주기 (0) | 2014.08.13 |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9강 - 컨스트럭션 스크립트 추가하기 (0) | 2014.08.13 |
언리얼엔진4의 블루프린트로 만들어진 좀비 AI (0) | 2014.08.11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8강 -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입력받아 제어하기 (0) | 2014.08.11 |
이은빈님의 언리얼엔진4 포트폴리오 (4) | 2014.08.10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6강 - 함수적 컴포넌트 추가하기 (2) | 2014.08.09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5강 - 초기 블루프린트 클래스 설정 (0) | 2014.08.08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에디터 소개 2강 - 뷰포인트 네비게이션 (0) | 2014.08.07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4강 - 블루프린트 클래스 만들기 (0) | 2014.08.06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3강 - 지능적으로 불이 껐다켜지게 하기 (0) | 2014.08.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