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새로운 소식

티스토리 이미지 에디터가 개편되었다.

by 공학코드 2022. 6. 19.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이미지 에디터가 지난 8일에 개편되었다. 사실 전의 전 에디터는 내가 꽤 만족해서 쓰고 있었지만 이전 에디터는 굉장히 불편했었다. 이번에 개편되고 나서는 모자이크 기능도 생겼고 이것저것 좀 괜찮게 바뀌었다. 이제 좀 쓸만하다.

에디터 모습

네이버 블로그처럼 더 많은 기능이 생겼으면 좋겠다. 내가 가장 바라는 것은 요즈음 유행하는 짧은 동영상 기능을 블로그에 넣는 것이다. 이렇게 생성된 짧은 동영상을 카카오 플랫폼 전체가 같이 좀 쓰면 좋겠다. 티스토리 사용성도 개선하고 유입 증가를 통해 트래픽도 늘릴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관련 문서

  1. "[안내] PC 이미지 편집기가 개선되었습니다.",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 2022년 6월 8일. @원문보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