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이런 저런 일하면서 괜찮아 보이는 인생방향이라고 생각한 것이 있다. 이 방향을 1~2년 후에는 진행할 계획이 있는데 이를 진행하려면 정보보안기사를 빠른 시일 내에 취득할 필요가 있었다. 그래서 제15회 정보보안기사 시험을 접수해뒀었는데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시험일정과 내 업무 일정이 전반적으로 조정되면서 이번에는 시험지만 잘 보고 왔다. 어디서 많이 본 용어이지만 내용을 모르겠다. 학습 자료를 구매해놓고는 잘 보관만 해둔 것 같다. 다음에는 공부해서 가야겠다.
![]() |
![]() |
그래도 뭐... 오랜만에 주말 아침에 시험장 쪽으로 이동하여 맥모닝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고 마스크에 일회용 장갑끼면서 시험치는 경험은 나른하게 지냈던 나에게 약간의 자극제가 된 것 같다. 시험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 지도 봤고, 다음 기회는 꼭 잡겠다.
728x90
반응형
'직장과 사회 생활 > 취업과 이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IT 인력 채용 공고를 게시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 (0) | 2024.05.29 |
|---|---|
| OPIc(오픽) IH 취득 후기 (0) | 2023.01.21 |
| TOPCIT 성적 상위자 설문 조사 (0) | 2023.01.20 |
| KT 에이블스쿨 2기 AI 개발자 트랙 수도권 최종 합격 후기 (0) | 2022.06.28 |
| 개발자 구인 경쟁과 비전공자 개발자의 취업 (2) | 2022.04.12 |
| 정보처리기사 2015년 1회 실기시험 후기와 공부법 소개 (4) | 2015.04.19 |
| 정보처리기사 2015년 1회 필기시험 후기와 공부법 소개 (2) | 2015.03.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