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상도/대구

대구 불로동 다온 카페에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여유를 즐겨보았다.

by 공학코드 2019. 4. 14.
728x90
반응형

대구 불로동에 보면 불로시장 쪽에 다온이라는 카페가 있다. 처음에 난 여기를 지나가면서 1층짜리 테이크아웃 커피점으로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3층으로 구성된 곳이었다. 1층과 2층은 실내 좌석이 있으며 1층에서 계산과 커피와 케이크 등의 음식이 준비되고 있었다. 3층은 옥상인데 이것 저것 잘 되어 있어서 날씨만 좋다면 옥상에서 부담없이 이야기하면서 있어도 좋을 것 같다.

 

카페 다온 3층(옥상) 사진

옥상의 모습이다. 옥상이라고 해도 전망은 없다. 단지 탁트인 공간감과 자연풍을 즐길 수 있으며 위가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이야기해도 울리지 않고 시끄럽게 느껴지지 않기에 옥상의 장점을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와 커피콩빵

이 카페를 이미 여러번 가본 상황이라서 낮에 찍은 사진과 밤에 찍은 사진이 지금 포스팅에 혼재되어 있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도 커피콩빵을 2조각 주기 때문에 맛을 볼 수 있으며 더 먹고 싶다면 한 컵 주문하면 위와 같이 세팅해서 준다.

카페 다온 2층 사진

2층은 이런식으로 여러 테이블과 폭신한 가죽의자로 구성되어 있다. 안락하고 조용하게 시간을 즐기러 카페에 간다면 2층을 추천한다.

 

카페 다온 메뉴판 사진

가격도 매우 착하므로 부담없이 가서 즐길만 하다. 이 메뉴 외에도 여러가지를 하고 있으며 특히 빙수를 4계절 내내 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