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23.5-7] 방글라데시

홍바오 - 방글라데시 중국 요리 전문점

by 공학코드 2023. 7. 26.
728x90
반응형

방글라데시에도 중국 요리 전문점이 있다. 내가 방문한 곳은 홍바오이다. 내가 간 곳은 중국인들이 집성한 곳이 아니고 굴산이라는 부촌에 위치한 곳이다. 이 중국 음식점의 음식에는 향신료가 거의 들어가 있지 않아서 중국 사람이 아닌 사람에게 오히려 잘 맞는 곳이다. 딤섬 요리가 맛있다고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말씀해주셔서 딤섬 요리 위주로 먹었다. 먹는다고 바빠서 사진은 거의 못 찍었지만 꽤 맛있었다.

  • 주소: 65 Gulshan Ave, Dhaka 1212 방글라데시

꽤 맛있는 만두
버섯 모양 고기 만두
딤섬 중 하나
테이블

여기는 룸이 있어서 예약하고 방문하면 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콜키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외국인은 주류를 마시는 경우가 많다. 내가 여기를 방문했을 때는 콜키지 프리였다. 다음에 또 방글라데시에 가야하는 일정이 생길텐데 그 때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