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23.10] 방글라데시

아스토리온 - 방글라데시에서 짝퉁을 파는 곳

by 공학코드 2023. 8. 6.
728x90
반응형

방글라데시는 낮은 인건비와 풍부한 노동 시장을 토대로 여러 공산품을 생상하는 국가이다. 그런 국가이다보니 여러가지 짝퉁도 판매하는 것을 의류점에 가면 쉽게 볼 수 있다. 짝퉁 티가 심하게 나는 저품질의 의류도 있지만 실제로 수출을 위한 검수 과정 중에 약간의 하자로 풀린 의류나 지갑, 신발이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는 재미가 있다. 방글라데시에서 이런 물건을 파는 체인점으로 아스토리온이 있다. 나는 굴산 2에 있는 아스토리온에 방문했었는데 꽤 흥미로운 곳이었다.

  • 상호명: Astorion
  • 주소: House: 01, Road: 35, Gulshan 02 Dhaka, 1212 방글라데시

아스토리온 전경

아스토리온은 품질이 굉장히 들쭉날쭉한데 내가 방글라데시를 떠나기 며칠 전에 발견했던 곳은 품질이 전반적으로 굉장히 좋은 곳이 있었다. 그 곳에 대해서도 조만간 글을 쓸 생각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