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캐릭터의 블루프린트에서 컨스트럭션 스크립트 만져서 파워레벨에 따라서 동적인 변화를 가진 메테리얼 인스턴스를 만들어본다고 합니다.
P.S. 전 여강사분보다는 이 강사분의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흥미가 마구마구 생기네요^^
728x90
반응형
'IT(기존 자료 보관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큘러스 리프트의 안드로이드 지원에 관한 조사 (0) | 2014.09.12 |
---|---|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오픈소스 프로젝트 모음 (0) | 2014.08.28 |
언리얼엔진으로 개발할 때 사용하기 좋은 무료 메테리얼과 모델 사이트 (0) | 2014.08.22 |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9강 - C++에서 블루프린트로 통신하기 (0) | 2014.08.20 |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8강 - 블루프린트로 캐릭터의 틱 행동 추가 (0) | 2014.08.19 |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6강 - 파워업 메테리얼 만들기 (0) | 2014.08.18 |
드디어 언리얼엔진의 마켓플레이스가 개방됩니다!! (0) | 2014.08.16 |
언리얼엔진의 비쥬얼 이펙트 소개 영상 (0) | 2014.08.14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5강 - 캐릭터에게 자율권 주기 (0) | 2014.08.13 |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블루프린트 9강 - 컨스트럭션 스크립트 추가하기 (0) | 2014.08.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