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존 자료 보관용)

[튜토리얼] 언리얼엔진4 프로그래밍 2강 - 프로젝트 생성

by 공학코드 2014. 7. 27.

공지사항

  1.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개발자 커뮤니티 코어큐브(https://cafe.naver.com/ewsncube)에 가입하시면 컴퓨터 관련 학습 자료와 질의응답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1강에 이어서 2강을 수강중입니다. 재밌네요^^



요약

1. 프로젝트를 생성하면 3개의 폴더가 있으며 Config는 환경설정파일이다. 게임설정파일이면 Config폴더에 저장하면 된다.

2. 외부종속성 폴더는 새로운 액터나 캐릭터를 만들 때 추가하는 헤더를 저장하는 폴더이다.

3. Source 폴더는 가장 자주 사용할 폴더이며 Source 폴더 내의 프로젝트명으로 된 폴더는 모듈이 저장되어 있는 폴더이다.

4. Solution Configuration과 solution platform을 설정해야 한다. 

debug game editor : 게임코드를 디버그 하면서 에디터에서 프로젝트를 열 수 있다는 것이다. 엔진 코드와 더불어 게임코드도 수정할 수 있다.



짜잔! 성공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