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로회수산에서 모듬해산물을 배달 주문했다.불로회수산에서 모듬해산물을 배달 주문했다.

Posted at 2021. 5. 17. 01:25 | Posted in 국내/대구
반응형

코로나 확진자가 500~800명대를 왔다갔다 하는 시대가 왔다. 독감처럼 이젠 코로나와 함께 해야하는 시대가 온 것 같으나 아직 본인은 백신을 맞은 상태가 아니므로 당분간은 주의하려고 한다. 이젠 코로나 1차 접종자가 373만명이 되어가고 있으니 하반기 즈음이면 자유롭게 지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음식점에 편하게 가서 먹을 수 없는게 너무 아쉽다. 특히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집에서 해산물을 해먹기도 번거롭고 포장해먹는 것도 뒷처리 해야할 것이 많아서 별로 좋아하지는 않으나 요즘은 포장해서 자주 먹고 있다.

모듬해산물 30,000원

특히 불로회수산의 모듬해산물은 30,000원에 멍게와 해삼, 전복, 산낙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알차서 종종 먹고 있다. 함께 밑반찬도 오는데 백김치, 간장게장, 샐러드가 온다.

멍게, 해삼, 전복, 낙지
멍게
해삼, 낙지

신선도가 아주 훌륭해서 배달 받고 낙지를 건드리면 꼬물꼬물 움직인다. 대구에 위치한 불로회수산은 바다가 멀리 있는데도 마치 현지 같은 신선도가 나온다는 것이 신기하다. 요즘은 멍게가 제철이라서 양식이든 자연산이든 너무너무 맛있는 상황이다. 조만간 멍게비빔밥이랑 멍게국수 먹으러 가야겠다.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