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23.7] 일본

[후쿠오카] 나카무라야 - 구시다진자마에역 근처 현지인 이자카야

by 공학코드 2023. 11. 4.
728x90
반응형

방문한 이유

저녁에 호텔 근처에서 맥주를 마시고 싶었기에 방문한 '나카무라야'에 대해서 기록한다. '나카무라야'는 사장님이 후쿠오카의 명물인 포장마자(간이 이동식 음식점) '야타이'를 운영하는 것을 시작으로 현재는 1층 상가에서 운영 중인 식당이다.

가게 입구

특징

여기에 방문하면 현지인 가득한 곳에서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일본어를 거의 못 하는데 마침 한국어가 아주 유창한 단골 분이 도와주셔서 맛있는 음식과 좋은 마실 거리를 먹으며 시간을 즐길 수 있었다. 내가 방문했을 떄는 하카타 기온 야마카사 축제가 있던 시점이었는데 축제에 참가하신 분들의 대화를 들을 수 있었다. 현지인 분들의 굉장히 들뜨고 즐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가게 정보

  • 상호명: 하카타 야타이 이자카야 나카무라야(博多屋台居酒屋 中村屋)
  • 주소: 일본 〒812-0038 Fukuoka, Hakata Ward, Gionmachi, 8−12 1
[후쿠오카] 나카무라야 - 현지인들의 단골집

어묵과 맥주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오뎅(어묵) 설명
모츠나베 설명
오늘의 안주류
볶음

추천 의사 및 재방문 의사

일본어가 가능한 지인이 있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후쿠오카에 가면 또 방문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