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학코드/일상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재감염되었다.

by 공학코드 2023. 3. 9.
728x90
반응형

지난 12월 16일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감염된 것을 확진받았는데 다시 또 확진되었다. 일주일 내내 몸 상태가 좋지 않았는데 얼마 전 아침에 몸 상태가 많이 좋지 않아서 자가진단키트로 확인해보니 양성이 나와서 병원에 갔다가 확진을 받았다. 84일 만에 재감염이 된 것이라 병원에서도 의아해 했고 보건소 등 관련 기관에서도 조사차원에서 연락이 왔었다.

자가진단 키트 결과
확진 문자 안내

요즘 생명을 끌어다가 생활하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었다. 그 결과로 이렇게 재감염이 된 것 같다. 출퇴근 거리가 길고 이동시간이 많이 드는데 야간에는 이것저것 하고 있다보니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는 것 같다. 이제 좀 건강을 고려해서 활동량을 줄이고 수면량을 늘려야 할 것 같다. 참고로 첫 감염 때 보다는 훨씬 덜 아프다.

728x90
반응형

댓글